몽환은 오마이걸, ‘클래시파이드’ 음방 첫 주 성료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연일 주목속에 타이틀 곡 ‘Classified’의 첫 주 활동을 마쳤다.
지난 26일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을 발매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한 오마이걸은 지난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2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9월 1일 SBS ‘인기가요’까지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했다.
특히,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Golden Hourglass] 이후 약 1년 1개월만의 컴백으로 팬들의 큰관심 속에 활동에 돌입한 오마이걸은 본격 활동 전부터 타이틀 곡 ‘Classified’가 국내 음원차트 1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오마이걸의 ‘킬링 보이스’는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성을 입증하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의 타이틀 곡 ‘Classified’는 클래식 음악에 기반을 둔 팝 댄스 곡으로, 나쁜 꿈을 꾸지 않게 밤새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인형이 된 이야기를 담아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또한, 멤버들의 우아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 역시 관심을 모으며 음악과 안무에 대한 호평과 함께 무대가 계속될수록 점점 더 큰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컴백 첫 주 활동을 마무리한 오마이걸은 계속해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