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4층 새단장…“젊은층 유입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아 타임스퀘어점 4층 영패션 카테고리를 새로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3월 말 2층 해외 컨템포러리(명품보다 저렴하지만 명품 못지않은 품질과 디자인을 내세운 최신 브랜드) 전문관을 시작으,로 3층 국내 여성 전문관과 지하 2층 패션스트리트에 이어 4층까지 리뉴얼(재단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신세계백화점아 타임스퀘어점 4층 영패션 카테고리를 새로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3월 말 2층 해외 컨템포러리(명품보다 저렴하지만 명품 못지않은 품질과 디자인을 내세운 최신 브랜드) 전문관을 시작으,로 3층 국내 여성 전문관과 지하 2층 패션스트리트에 이어 4층까지 리뉴얼(재단장)했다.
4층에는 강남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한 ‘더 일마’, ‘루에브르’, ‘룩캐스트’ 등 젊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했다. ‘루에브르’와 ‘ ‘룩캐스트’는 강남점에서, ‘더 일마’는 센텀시티에서 카테고리 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젊은 고객의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의 30대 이하 구성비는 47%다. 전 점포 평균(41%)을 웃돈다.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이달 5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4층에 있는 단일 브랜드에서 20·40·60·100만원 구매 시 7%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룩캐스트·플라스틱아일랜드는 24SS 상품을 최대 40%, 반에이크·레코브·메르시앤S에서는 24FW 상품을 최대 20%, 아티드·시스티나·CK언더웨어·게스언더웨어 등은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이번 뉴컨템포러리 카테고리 리뉴얼로 타임스퀘어점 패션관이 변신을 마쳤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안하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백화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설마했는데…한국 ‘간판’ 삼성 노렸다
- ‘제정신이냐’ 퇴근길 지하철 몰던 기관사, 게임영상 시청…코레일 “고발할것”
- “이러다 진짜 망한다” 잘 나가는 ‘슈카월드’까지 결국…유망 회사 ‘패닉’
- ‘눈을 의심했다’ 알몸 다 보이는 황당한 리조트 남성사우나
- ‘굿파트너’, 亞 차트 석권 …인도네시아·홍콩 1위·말레이·싱가폴 2위
- [영상]‘이 차는 이제 제겁니다’(?) 공사차량 훔쳐 달아난 만취男, 행방도 묘연…결국?
- [영상]마포대교 여성 투신하려는데, 가방 훔쳐간 남성…경찰, 긴박한 ‘따릉이’ 추격전
- “에스파 옆에 저 여자 누구야?” 술렁이더니…결국 터질게 터졌다
- 방시혁·과즙세연이 왜 서울에…‘육즙수지’ 나타난 SNL 패러디
- [영상]‘경찰관 매달고 달린 차’…영화에서만 보던 그 장면, 실제상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