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유 “아버지 병원비 후원 정중히 사양, 마음만으로도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소유가 팬들의 후원 의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김소유는 최근 방송된 KBS 1TV '인간극장-효녀가수, 김소유' 편을 통해 뇌전증으로 쓰러진 아버지를 돌보고 순댓국집을 운영하는 어머니를 돕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방송 이후 행사 섭외 문의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효녀가수라는 사실을 거론하면서 여러 축제 무대 출연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며 "아버지 병간호와 어머지 일손을 지극정성으로 돕고 있는 김소유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김소유가 팬들의 후원 의사에 고마움을 전했다.
김소유는 최근 방송된 KBS 1TV ‘인간극장-효녀가수, 김소유’ 편을 통해 뇌전증으로 쓰러진 아버지를 돌보고 순댓국집을 운영하는 어머니를 돕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김소유 부모님은 14년 전 이혼했고, 아버지는 다른 사람과 재혼했지만 2년 전 아버지가 쓰러진 후 새엄마는 종적을 감췄다. 가수 활동과 병간호로 인해 심신이 지친 김소유는 지난 2월 정신을 잃고 중환자실까지 실려간 적도 있었다. 딸의 건강 악화로 인해 어머니까지 충격을 받아 안면신경마비 증세를 겪었다.
김소유가 아버지의 개인 간병비와 병원비에 1억원이 넘는 비용이 든 사실도 공개됐다. 김소유는 “주말 행사를 뛰어야 간병비를 낼 수 있는데 행사가 없는 주말이면 ‘이번 주 간병비는 어떻게 하나’ 불안감에 전전긍긍한다”고 병간호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일주일 방송 기간 동안 소속사에는 김소유와 아버지를 위해 후원의 뜻을 밝힌 주변 지인들과 팬들의 연락이 잇따랐다.
소속사 관계자는 “처음 응급실과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는 동안에는 많은 비용이 필요했지만 요즘은 그때와는 달리 경제적 부담은 줄어든 상황”이라며 “많은 분들이 방송을 보시고 응원 메시지를 전해 오셔서 큰 힘이 되고 있지만 재정적 후원 의사는 마음만 감사히 받겠다”고 밝혔다.
방송 이후 행사 섭외 문의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효녀가수라는 사실을 거론하면서 여러 축제 무대 출연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며 “아버지 병간호와 어머지 일손을 지극정성으로 돕고 있는 김소유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2018년 미니 앨범 ‘초생달’로 가요계 데뷔한 김소유는 이듬해인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당시 듀엣 무대를 통해 완벽한 호흡을 과시한 송가인과 중앙대 음악극과에서 판소리를 배운 선후배 사이로 알려져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故 장진영 15기 ‘국화꽃 향기’ 남기고 떠난 ★‥부친도 딸 곁으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병원 오진 폭로 “돌팔이 분노, 인공관절 엔딩”[이슈와치]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