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생일 인사…"남은 군복무 잘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국은 1일 글로벌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아미(팬덤명) 여러분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저는 잘 잘 지내고 있다. 남은 군복무도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아미들도 그동안 잘 지내고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997년생인 정국은 1일 27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년 6월 11일 전역 예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국은 1일 글로벌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아미(팬덤명) 여러분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저는 잘 잘 지내고 있다. 남은 군복무도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다. 아미들도 그동안 잘 지내고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997년생인 정국은 1일 27번째 생일을 맞았다. 정국은 지난해 12월 멤버 지민과 경기 연천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제5보병사단에서 육군 현역으로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정국은 오는 2025년 6월 11일 전역한다.
방탄소년단은 멤버들의 군복무로 인해 공백기를 갖고 있다. 제일 먼저 입대한 진은 지난 6월 12일 전역했고 이어 제이홉은 오는 10월 17일, RM과 뷔는 2025년 6월 10일, 정국을 비롯해 지민은 2025년 6월 11일 전역할 예정이다. 사회복무요원인 슈가는 2025년 6월 21일 소집 해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재명, '협의기구' 만들자 했는데…실효성엔 '물음표'
- '필리핀 이모님' 몸값 두고…찬반논쟁 불 붙은 정치권
- '데뷔 20년 차' 고아성이 말하는 '배우의 길'[TF인터뷰]
- [플랫폼 진입장벽①] '우영우'→'유어아너', 웰메이드는 어디서든 통할까
- [강일홍의 클로즈업] '초상권 피해' 송가인, 용기있는 법적 대응
- [요줌사람] '열정 요가인' 김려경 "난 축복 받은 사람" (영상)
- "원전 투자 급한데" 두산에너빌리티, 두산밥캣 분리 성공 여부에 관심 집중
- 특명 'IPO 작업 완수'…SK에코플랜트 김형근號 성공 조건은?
- 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결국 자회사 편입하나
- '손흥민 풀타임' 토트넘, 뉴캐슬 원정 3연패 '또 악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