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딱] "돈 있을 줄…" 투신하려는 사람 가방 훔쳐 '줄행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에도 조금 당황스러운 소식인데요, 서울 마포대교에서 투신을 시도하려는 사람을 도와주는 게 아니라, 가방을 훔쳐 달아난 남성이 있다고요? 네.
지난 18일 밤, 경찰은 마포대교 난간에 사람이 걸터앉아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그런데 투신을 시도하던 이에게 접근하려던 경찰에 또 다른 장면이 포착됐는데요.
현장 주변 CCTV 영상에는 자전거를 타고 마포대교 인근을 지나던 한 남성이 투신을 시도하던 사람의 가방을 주워 달아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조금 당황스러운 소식인데요, 서울 마포대교에서 투신을 시도하려는 사람을 도와주는 게 아니라, 가방을 훔쳐 달아난 남성이 있다고요?
네. 지난 18일 밤, 경찰은 마포대교 난간에 사람이 걸터앉아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그런데 투신을 시도하던 이에게 접근하려던 경찰에 또 다른 장면이 포착됐는데요.
현장 주변 CCTV 영상에는 자전거를 타고 마포대교 인근을 지나던 한 남성이 투신을 시도하던 사람의 가방을 주워 달아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투신을 시도한 시민은 수난구조대에 의해 안전하게 구조됐는데요.
경찰은 이후 도주 중인 가방 절도범을 쫓기 시작했습니다.
경찰은 순찰차 2대와 자전거를 동원해 이 남성을 쫓아갔지만 절도범은 경찰의 정차 요구를 무시하고 차가 진입하지 못하는 골목으로 도망쳤습니다.
경찰이 검거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순간, 한 배달원이 이 추격전을 보고 오토바이를 타고 절도범의 뒤를 쫓아가 앞길을 가로막았는데요.
배달원의 도움으로 경찰은 절도범을 현장에서 체포할 수 있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이 남성은 "가방에 돈이 들어있는 줄 알고 훔쳤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면출처 : 서울경찰 유튜브)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상]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붓고 도망친 남성…"신고해 주세요" 호주 경찰, 도주 CCTV 영상
- [영상] 부승찬 "출입 기록에 '손님'? 이게 국방이에요? 와 기가 차네"…공세에 발끈한 김용현 국방
- 잠 깨자 술병 내리치고 턴다…아르헨 뒤집은 '검은 과부'
- "난 6살처럼 먹는다"…94세 억만장자 워런 버핏 장수 비결?
- 1,100억 썼는데 "사람이 없네"…세운상가 공중보행로 철거
- 지하철 몰다 휴대폰 들더니…"그러다 사고" 커뮤니티 발칵
- 산책로서 알몸까지 훤히 보이는 리조트 남성사우나 '황당'
- '러 스파이' 의심받았던 벨루가, 노르웨이서 사체로 발견
- [뉴스딱] 60대 경비원 폭행한 10대들…"나이 어리다"며 선처 요구
- 한동훈, 이재명 '계엄령 준비' 주장에 "사실 아니면 국기문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