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 라인업] '개막전 치명적 실책' 김민재, 뮌헨에서 다시 기회 받았다...프라이부르크전 선발 라인업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독일 분데스리가 2경기 연속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뮌헨은 2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프라이부르크와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우승에 실패한 뮌헨은 뱅상 콤파니 감독을 선임하며 새롭게 출발했다.
김민재는 볼프스부르크전에서 실점의 빌미가 된 치명적인 실책을 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김민재가 독일 분데스리가 2경기 연속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뮌헨은 2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프라이부르크와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우승에 실패한 뮌헨은 뱅상 콤파니 감독을 선임하며 새롭게 출발했다. 뮌헨은 개막전에서 볼프스부르크에 3-2로 승리하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선 프라이부르크전 승리가 절실하다.
콤파니 감독은 마누엘 노이어-다요 우파메카노-김민재-조슈아 키미히-세르쥬 그나브리-해리 케인-마이클 올리세-하파엘 게헤이루-마티스 텔-자말 무시알라-알렉산다르 파블로비치를 선발로 내세웠다.
교체 명단에는 스벤 울라이히-레온 고레츠카-킹슬리 코망-에릭 다이어-주앙 팔리냐-알폰소 데이비스-샤샤 보이-토마스 뮐러-콘라트 라이머가 포함됐다.
김민재 입장에서는 중요한 경기다. 김민재는 볼프스부르크전에서 실점의 빌미가 된 치명적인 실책을 범했다. 명예 회복을 위해선 프라이부르크전에 나아진 모습을 보여야 한다.
사진= 바이에른 뮌헨 공식 SNS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득점왕, 하늘이 도왔다'...2연속 해트트릭 '노르웨이 폭격기' 3G 7골→'3시즌 연속 득점왕
- '미쳤다' 황인범, '브라이튼, MF 대체자로 낙점'...''페예노르트, 이번 주말 첫 공식 제안''→''입찰
- '황희찬, 초비상' 2경기 부진 대가 혹독했다...조기교체 이어 이번엔 '선발 제외'→울버햄튼, 노팅
- '상대 선수에게 걷어 차이고도 레드 카드' 아스널 핵심 MF, '황당 퇴장' 심경 밝혔다...''충격 받았
- '퍼디난드-비디치, 퍼거슨에게 항의했었다'... ''데 헤아 쓰지 말고 다른 골키퍼 쓰자''→끝까지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