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케미 난리..윤세아, '썸남' 김병철과 관계에 "합이 좋죠?" 인정 [종합]

김수형 2024. 9. 1. 22: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배우 윤세아가 출연해 명품콤비 김병철을 언급, 마지막 연애 질문엔 당황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배우 윤세아가 출연했다.

이날 윤세아에게 화제가 됐던 김병철과 투샷을 언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배우 윤세아가 출연해 명품콤비 김병철을 언급, 마지막 연애 질문엔 당황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배우 윤세아가 출연했다. 

이날 윤세아에게 화제가 됐던 김병철과 투샷을 언급했다. '스카이캐슬'에 이어 배우 김병철과 다시 (작품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기 때문.

현재 두 사람은 수목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 맹활약 중이다.  방송은 이미 시작한 것.  신동엽은 "제2의 최불암, 김혜자 커플이다"고 하자 윤세아는 "(우리)어때요? 합이 좋죠?"라며 웃음 지었다. 

이 가운데 윤세아에 대해 서장훈은 "신동엽에게 똘끼 인정받은 반전 매력이 있다더라"며 "'쟤 미쳤구나 생각한 적 있다고 하더라"꼬 했다. 이에 신동엽은  "'수요미식회' 프로그램 같이 한 적 있다 여배우가 소극적일 것 같은데 거침없고 적극적이다"며 "방송쪽에서 돌+아이는 칭찬인데 똘끼가 넘쳤다"고 했다.

또 술에 이어 춤을 좋아한다는 윤세아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직접 나간 적 있다고 했다. 실제 열심히 춤을 배우는 영상도 공개했다.  신동엽은 "박영규 성대모사 같은 느낌 딱히 잘 추기보다 열정이 보여 춤에 진심이긴 하더라"며 웃음, 윤세아는 어머님들 위한 댄스도 준비하며 "좋아하는 마음 담아 살짝 흔들어보겠다"고 했다.

이어 김종국의 '사랑스러워' 선곡으로 애교를 발사한 윤세아. 깜찍발랄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자모벤져스들은 "너무 예쁘다"며 감탄, 신동엽은 "조금 전 종국이 어머님 입이 귀에 걸렸다"며  예비며느리(?) 애교에 광대승천한 김종국 모친 얼굴이 포착돼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날 마지막 연애를 묻자  윤세아는 "솔직하게 말씀하고 싶은데그 분이 내가 마지막인 걸 알까봐 (못 말하겠다)"며 웃음, 신동엽은 "그 분도 싱숭생숭해서 노래나 연기, 운동할 때 지장있을 수 있다"며 유명인으로 몰아갔고, 윤세아는 "그만해라"며 칼차단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