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복숭아’ 색상적용 신제품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크루제는 1일 복숭아 색상인 '페슈(Pêche)'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원형냄비, 고메밥솥, U머그로 구성됐다.
르크루제 신제품 중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은 복숭아빛과 금빛 손잡이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르크루제의 페슈 색상 신제품은 전국 20곳의 주요 백화점 내 르크루제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U머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슈(Pêche)는 프랑스어로 복숭아를 의미하며,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색상인 피치 퍼즈(Peach Fuzz) 계열에 속한다고 한다.
르크루제 신제품 중 원형냄비와 고메밥솥은 복숭아빛과 금빛 손잡이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원형냄비는 지름 18cm와 22cm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고메밥솥은 2.0L와 2.8L 사이즈로 출시된다. U머그는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특징이다.
르크루제의 페슈 색상 신제품은 전국 20곳의 주요 백화점 내 르크루제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U머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페슈 컬러는 가을의 따뜻함과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이 가을 식탁에 화사함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독해지고 급증한 요로감염, 냉장고에 보관 중인 그것 때문?
- 입금 문자 왔는데 돈은 없어…황당 ‘환불 사기’ 수법 (영상)
- 입구까지 잠겨버린 日 지하철…태풍 산산이 휩쓴 자리 처참
- “과즙세연 옆에 있던 사람 맞나”…2주 만에 얼굴 반쪽 된 방시혁 근황
- 中 4인 가족, 간암으로 사망…“오래 쓴 나무젓가락 때문”
- ‘中 간첩설’ 필리핀 여성 시장 해외 도주…여권 취소
- ‘명퇴’ 황정민 아나운서 “즐겁고 행복했다”…끝내 눈물
- ‘부산교육청 채용 비리’ 면접관에게 징역 1년 선고
- 파킨슨병 위험 낮추는 ‘담배의 역설’, 하버드대 연구진이 규명
- 파주 육군 부대서 아침 구보 중 쓰러진 이등병…끝내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