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읍 새마을3단체, 벌초객 맞이 나눔 봉사 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도군 청도읍 새마을3단체(협의회장 문성태, 부녀회장 김성미, 문고회장 최성배)는 지난달 31일과 9월 1일 양일간에 걸쳐 청도역 광장에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벌초객들에게 시원한 생수와 수건 등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하수 청도군수, 이선희 경북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박성곤 군의회 부의장과 김규봉, 이수연 의원, 전인주 청도군새마을회장 및 청도읍 새마을3단체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벌초객들에게 따뜻한 고향의 정을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청도)=김병진 기자]경북 청도군 청도읍 새마을3단체(협의회장 문성태, 부녀회장 김성미, 문고회장 최성배)는 지난달 31일과 9월 1일 양일간에 걸쳐 청도역 광장에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벌초객들에게 시원한 생수와 수건 등을 나눠주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하수 청도군수, 이선희 경북도의회 의원을 비롯해 박성곤 군의회 부의장과 김규봉, 이수연 의원, 전인주 청도군새마을회장 및 청도읍 새마을3단체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벌초객들에게 따뜻한 고향의 정을 나눴다.
청도읍 새마을3단체는 매년 추석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벌초객들에게 음료수, 생수, 차를 건네며 따뜻한 고향의 정을 나누고 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앞으로도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모두가 행복한 희망공동체 청도를 만드는데 청도읍 새마을3단체가 적극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E.LAND Festival 수퍼 e.이득데이'행사 진행
- 문경시, 감홍사과·오미자 재배면적 대폭 증대
- 파리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반효진 선수, 대구 동구 홍보대사 위촉
- 임종득 의원, 대테러 역량 강화 2개 법안 대표발의
- 안동시, 우즈벡 부하라와 '교류협력·K-의료국제협력 나서’
- [포토뉴스]경산 제석사, 제4회 천촌만락통통 삼성현문화축제 '성료'
- '대왕고래 프로젝트’…석유공사, 포항에 현장 사무소 개설
- 공유수면 무단점용한 불법컨테이너 현장사무실 사용…예천군 ‘나 몰라라’
- 경주시, 올해 하반기 베스트 친절음식점 추천
- 영남이공대, LINC 3.0 호주취업 대비 직무어학연수 및 취업캠프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