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이 사기꾼 같으니라고..36살이 17살 교복 소화하다니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사기캐'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정해인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승효 (17) @tvn_drama #엄마친구아들 @netflixkr #LoveNextDoor"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몇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정해인은 17살 최승효로 완벽하게 변신해 있다.
정해인이 출연 중인 '엄마 친구 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정해인이 ‘사기캐’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정해인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승효 (17) @tvn_drama #엄마친구아들 @netflixkr #LoveNextDoor”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몇 장을 올렸다. 이는 출연 중인 tvN ‘엄마 친구 아들’ 현장 스틸이다.
사진 속 정해인은 17살 최승효로 완벽하게 변신해 있다. 1988년생인 그는 올해로 36살이 됐는데 17살 고등학생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교복까지 찰떡처럼 소화해 보는 이들을 절로 감탄하게 만든다.
정해인이 출연 중인 ‘엄마 친구 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 동네 한 바퀴 로맨스를 그린다. 정소민과 함께 풋풋한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정해인은 오는 11월 2일 방콕을 시작으로 JUNG HAE IN FAN MEETING ‘OUR TIME’(정해인 팬미팅 ‘아워 타임’)을 개최한다. 이어서 11월 23일 타이베이, 12월 1일 서울, 12월 7일 자카르타, 12월 21일 마닐라에서 투어를 확정 지었다. 또한 영화 ‘베테랑2’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