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전국 대부분 비…낮 기온 낮아져
2024. 9. 1. 20:21
기나긴 폭염의 끝이 보이는 듯합니다. 전국적으로 내려져 있던 폭염특보가 대부분 해제되면서 이제 경남과 전남지역을 비롯한 일부 남부지방에만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내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면서 낮 기온이 더 낮아지겠습니다. 서울과 강릉이 27도에 머물면서 오늘보다 4~6도가량 낮아져 비교적 선선하겠습니다.
비는 내일 새벽 중부지방부터 시작되겠습니다. 강원 영동지역에 5~40mm, 경기서해안과 경기북부, 호남에 5~20mm, 서울에도 5mm 안팎의 비가 예상됩니다.
내일 전국 하늘 흐리겠습니다. 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이 27도 춘천은 26도에 그치겠습니다.
남부지방은 아직 폭염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대구와 창원이 32도 부산은 31도가 예상됩니다.
남부지방의 비는 화요일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가 그치고 기온이 소폭 오르겠지만, 그래도 폭염 수준의 심한 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여름 #가을 #MBN뉴스센터 #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이 11년 만의 여야 공식 회담…채 해병 특검 합의 불발
-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 뇌물 피의자 적시…소환 임박?
- 정호연, 세계 3대 국제영화제서 눈부신 존재감…글로벌 관심+기대↑
- ″환자 곁 지킨다는 생각 내려놓아야″ 투쟁 결의 다지는 의사들…추석연휴 대혼란 우려
- ″돈 잃어서″ 손님이 게임장 출입문 잠그고 불 질러
- ″TV토론내내 마이크 켜자″…해리스·트럼프 첫 TV토론 앞두고 신경전
- 미, 버스 전복 사고로 44명 사상…소형 비행기 추락에 대형 화재
- 수영장 된 지하도, 호텔 된 열차…일본 '산산' 피해 현장
- 서울에서 포착된 방시혁?…SNL 패러디에 누리꾼 폭소
- 김민석 ″법 앞의 평등에 김건희 여사는 제외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