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부산점 리뉴얼 초특가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은 하나로마트 부산점을 20년 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고객 편의성 증대와 트렌드 상품을 강화하고 9월 2일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하나로마트 부산점은 쇼핑 동선 및 공간을 확장하여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트렌드 상품 강화와 함께 소용량부터 대용량 상품까지 취급하는 소매·식자재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은 하나로마트 부산점을 20년 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고객 편의성 증대와 트렌드 상품을 강화하고 9월 2일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하나로마트 부산점은 쇼핑 동선 및 공간을 확장하여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트렌드 상품 강화와 함께 소용량부터 대용량 상품까지 취급하는 소매·식자재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이번 리뉴얼로 국내산 농축산물 및 신선 상품을 더욱 강화하고 대용량 상품과 중저가 실속 상품을 확대 진열할 계획이다. 또 100여 종의 가정간편식과 닭강정·새우튀김 등 20여 종의 즉석 델리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단장 기념으로 9월 2일~8일에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강진농협쌀(20kg) 42,900원, 햇배(3kg) 8,980원, 사과(1.5kg) 7,980원, 양파(3kg) 3,490원(행사카드), 깐마늘(1kg) 5,980원(행사카드), 계란(30구/특) 5,490원(행사카드), 활전복(4미/특대) 7,900원 등 우리 농축수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또 새롭게 선보인 즉석 델리 코너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프라이드치킨(1마리)을 6,9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인기 가공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새단장 기념 사은품을 증정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부산점 이상문 지사장은 "하나로마트는 소비자들을 위해 정부 물가 안정 정책에 앞장서고 있다."며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여 농업인과 소비자에게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농협유통)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똘똘이' 전현무, 집도 똘똘하네…3년만에 15억↑[누구집]
- "시급 3만원 대타 구해요"…워킹맘 울리는 '녹색 봉사'
- 빠니보틀·곽튜브 이어…슈카월드도? 난관 봉착한 ‘샌드박스’
- 연락 한번 없던 조카가 내 재산을? 1인가구의 상속법[상속의 신]
- 사무실 책상서 엎드려 숨진 직원…나흘간 ‘아무도’ 몰랐다
- '나도 3승' 배소현, 3차 연장 끝에 KG 레이디스 오픈 우승
- 이재명 '계엄령' 주장에 대통령실 "말도 안되는 정치공세"
- 8세 여아 속옷에 손 넣어 만져댄 중학생…무릎 꿇은 부모의 항변
- 도촬당한 나의 스무살…끔찍하지만 성공의 열쇠가 된다면[툰터뷰]
- "두 얼굴의 비빔면" 변우석까지 발탁…팔도의 하이브리드 실험 [먹어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