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9. 1. 20:00
■ 영화 ■ 올드 헨리(캐치온2 오후 7시20분) = 1906년 미국, 헨리는 아들과 농사를 지으며 살고 있다. 어느 날 들판에서 총상을 입은 낯선 이와 거액이 든 가방을 발견한다. 헨리의 집에서 의식을 되찾은 그는 자신을 보안관이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그의 행방을 쫓는 일당이 헨리의 농장으로 찾아와 자신들이 보안관이라고 주장한다. 누구를 믿어야 할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총격전이 벌어진다.
■ 예능 ■ 회장님네 사람들(tvN STORY 오후 8시20분) = 식구들이 새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퇴촌에서 추가 임장에 나선다. 이날 식구들은 고급스러운 2층 주택에 방문한다. 김수미는 그리스 신전 같은 기둥이 세워진 주택을 보고 “궁전 같다”며 감탄한다. 한편 가수 윤시내가 식구들을 찾아와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그런데 무대 위로 또 한 명의 윤시내가 등장하며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