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오윤아, 170cm·52kg 유지 비결 공개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몸매퀸 오윤아의 초간단 식단 꿀팁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오윤아는 "올해 여름 다 지났으니까 저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한번 해보셔야죠"라며 "제가 요즘에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바로 만들어서 샌드위치에 올려서 먹을 수 있는 스프레드를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한다"라고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오윤아가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몸매퀸 오윤아의 초간단 식단 꿀팁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오윤아는 “올해 여름 다 지났으니까 저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한번 해보셔야죠”라며 “제가 요즘에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바로 만들어서 샌드위치에 올려서 먹을 수 있는 스프레드를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한다”라고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아보카도 스프레드를 만들기 시작한 오윤아는 “아보카도만 들어가는 게 아니라 달갸을 사용해 가지고 단백질을 이제 채워주고, 운동 가시기 전에나 운동 후에 이게 드실 수 있는 그런 레시피 한번 보여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아보카도 하나에 삶은 달걀 두 개를 활용해 올리브 오일, 레몬즙, 허니 머스터드, 꿀, 소금, 후추 등을 넣어 으깬 뒤 순식간에 스프레드를 완성했다.
이어 레몬 디톡스 스무디까지 만들어 보인 오윤아는 “아침에 시간 없을 때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시식을 했다. 그러다 매니저에게 레몬 디톡스 스무디를 마셔보라고 권했고, 이를 맛 본 매니저는 “진짜 맛있다. 부드럽고 사먹는 것보다 훨씬 더 맛있다. 인정”이라며 감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Oh!윤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