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방찬, 깜짝 '상탈'…승민 "닭가슴살 엄청 먹으며 준비"

안은재 기자 2024. 9. 1. 1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이 깜짝 상의 탈의를 선보였다.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새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의 포문을 여는 서울 단독 콘서트의 마지막 날 공연이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현장] 1일 스트레이 키즈 서울 콘서트 마지막 날 공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이 깜짝 상의 탈의를 선보였다.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새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의 포문을 여는 서울 단독 콘서트의 마지막 날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멤버 개인들의 미공개 솔로곡 무대를 끝내고 난 후 스트레이 키즈는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창빈은 "재밌게 즐기고 계시나"라며 "뭐가 그렇게 재밌나? 얼굴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오늘 미쳤다, 달려오긴 했는데 우리가 솔로곡을 하지 않았냐"라며 개인 솔로 무대에서 상의 탈의를 한 방찬을 언급했다. 이에 팬들도 "벗어라 벗어라"라고 환호했다.

창빈은 이에 "복근이 몇 개인지도 세지 못할 정도로 빨리 끝나버렸다"라고 말하자 승민 은 "나는 알고 있다, 형이 오늘을 위해 얼마나 많은 닭가슴살을 먹었는지"라고 했다. 이에 방찬은 "저 벗으면 아이엔도 벗어야한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현진은 "오늘 무슨 일이냐"라며 팬들의 환호에 깜짝 놀랐다. 이어 현진은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도미네이트'는 지난해 개최한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MANIAC)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단독 투어 콘서트로 지난 8월 24~25일, 8월 31일과 9월 1일 4회차 서울 공연을 진행했다. 이후 싱가포르, 호주, 대만, 일본, 필리핀, 마카오, 태국, 인도네시아와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지역에서 관중을 만날 예정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