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뚜껑 뚫리겠네"..스트레이 키즈, ♥스테이 함성 폭발 [스타현장]

KSPO DOME=이승훈 기자 2024. 9. 1. 1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팬들의 함성에 감동했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새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도미네이트)를 개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KSPO DOME=이승훈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팬들의 함성에 감동했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새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ominATE>'(도미네이트)를 개최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오프닝 무대 이후 26번째 셋리스트까지 멘트를 하지 않고 쉼없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후 스테이(팬덤명)의 함성 소리를 체크한 창빈은 "뚜껑 뚫리는 거 아냐?"라며 깜짝 놀랐다.

승민은 "새 앨범 활동과 월드 투어까지 준비하면서 스트레이 키즈의 새 챕터를 여는 기분이 들었다. 멤버들, 많은 스태들과 머리를 맞대면서 열심히 준비했다", 현진은 "새 챕터가 열렸다는 건 앞으로 여러분들과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거다. 앞으로 오래오래 즐거운 추억 만들자"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창빈은 "여러분들의 함성과 열정이 우리에게 정말 큰 힘을 주는 것 같다"라고 팬사랑을 과시하며 공연장 분위기를 불태웠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7월 새 미니앨범 'ATE'를 발매했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10월 19일 호주 멜버른, 26일 시드니, 11월 2일 대만 가오슝, 11월 14일과 16일~17일 일본 도쿄, 23일 필리핀 마닐라, 29일~30일 마카오, 12월 5일과 7일~8일 일본 오사카, 14일 태국 방콕, 2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025년 1월 18일~19일 홍콩으로 투어 열기를 이어가고 향후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개최 지역을 추가 발표할 예정이다.

KSPO DOME=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