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지수도 찾은 파리 한식당 월세=370만원…박명수 "서울보다 싸네" 깜짝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 박명수가 그룹 블랙핑크 지수도 방문한 프랑스 현지 한식당을 찾았다.
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갑' 박명수 보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을' 전현무, 정호영, 김병현의 꽃명수 투어 2탄이 펼쳐졌다.
박명수는 실제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다음 레스토랑은 한식집이었고 박명수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전현무, 박명수가 그룹 블랙핑크 지수도 방문한 프랑스 현지 한식당을 찾았다.
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갑' 박명수 보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을' 전현무, 정호영, 김병현의 꽃명수 투어 2탄이 펼쳐졌다.
정호영은 멤버들을 한 레스토랑으로 안내했다. 그는 "달팽이, 거위 간이 원기 회복에 좋기 때문에 나이가 적지 않게 든 명수 형님을 위해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레스토랑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만족, "내가 어디 가면 프랑스 백작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명수는 실제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다음 레스토랑은 한식집이었고 박명수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그는 "한식을 먹으니까 막 들어가더라"라며 잔뜩 커진 배를 만지기도 했다. 이 한식 레스토랑은 손님 비율은 현지인이 90%에 달하는 곳으로 블랙핑크 지수도 찾은 인기 레스토랑이었다. 사장은 "지수 씨에게 배달을 해 준 적이 있다"라며 월세는 한 달에 370만 원 정도 된다고 밝혔다. 정호영은 "서울도 목 좋은 곳은 500만원까지 간다"라고 말했고 박명수도 "서울에 비하면 싸다"라며 놀랐다. 요식업을 하고 있는 김병현은 "비벼볼 만하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팔뚝 대형 타투…자유로운 '돌싱라이프'
- 유명 래퍼 팻맨 스쿠프,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향년 56세
- 윤여정, 인터뷰 거절선언 번복..."손석희가 하자는데 어떻게 해"('질문…
- ‘전원일기’ 김정, 21세 연하 남편 공개..“아들이냔 오해 많이 받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