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원걸 혜림, 웃음꽃 넘치는 만삭 사진..“어느덧 32번째 생일”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혜림이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1일 혜림은 개인 SNS를 통해 "어느덧 32번째 생일 Thank you for the birthday wishes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우혜림은 남편 신민철, 아들과 함께 셀프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한편, 혜림은 지난 2010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원더걸스 혜림이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1일 혜림은 개인 SNS를 통해 “어느덧 32번째 생일 Thank you for the birthday wishes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우혜림은 남편 신민철, 아들과 함께 셀프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세 사람 모두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고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이에 누리꾼들은 “네가족이 맞는 생일 축하해요”, “생일 축하해요”, “가족들이랑 함께하는 생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림은 지난 2010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이후 2020년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해 슬하 1남을 두고 있다. 오는 2025년 1월 둘째 아들을 출산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