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가을 컬렉션 파트1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일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이즈 인투 디 어텀 클래식' 컬렉션 파트1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조윤희의 각 아이템별 Q&A가 담긴 특별한 숏폼 영상을 클라비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출시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컬렉션은 2일부터 클라비스의 전국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의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일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이즈 인투 디 어텀 클래식' 컬렉션 파트1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승마 문화의 우아함과 기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가을의 햇살과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넓은 들판 속에서 말과 교감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파트1에서는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촉감니트, 찰랑셔츠, 슬랙스닝을 선보인다. 조윤희의 각 아이템별 Q&A가 담긴 특별한 숏폼 영상을 클라비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출시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포근한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컬렉션은 2일부터 클라비스의 전국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는 오는 8일까지 일주일 간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제로 성폭행 당했다"…30대 동거남 카드 썼다 고소당하자 허위신고한 50대여성
- "임신 희망 갖게 됐다"…자궁 없이 태어난 20대 여성, 무슨 병 앓길래
- "치과에서 사랑니 빼다 17살 아들 숨졌다"…일본이 `발칵`
- "BJ과즙세연 옆에 있던 사람 맞나"…방시혁, 반쪽 된 모습 공개
- "얘들아 여기서 놀아"…매장에 돗자리 깔고 아이들 놀게 한 부모들
- [임기반환점 맞은 尹] 4대 개혁 과제 속에 낮은 지지율 걸림돌
- 영끌족 `눈물의 경매`… 서울 아파트 9년만에 최고치
- 최태원, 페루 이어 일본·중국行… 글로벌 리더십 `광폭 행보`
- 통신3사, 5G·비통신으로 3분기도 호실적… AI 수익화 `박차`
- 보험사, 新회계 논란에 시작된 `눈치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