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임영웅 영화 열풍에 극장은 하늘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가 1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광고판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화관 로비에는 임영웅의 상징색인 하늘색 소품으로 멋을 낸 중장년 여성들이 가득한 풍경이다.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달 28일 개봉 이후 31일까지 나흘 간 누적 관객 13만3388명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가 1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광고판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화관 로비에는 임영웅의 상징색인 하늘색 소품으로 멋을 낸 중장년 여성들이 가득한 풍경이다. 임영웅의 팬들은 팬덤 이름인 ‘HERO GENERATION’(영웅시대)이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비롯해 얼굴이 새겨진 가방 등으로 한껏 멋을 낸 모습이다.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달 28일 개봉 이후 31일까지 나흘 간 누적 관객 13만3388명을 모았다. 40억 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달성했고, 이는 동시기 1위에 해당된다.
문호남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 생겨도 나랑 성관계” 16세 국대 제자 성착취 20대 코치
- 책상서 일하다 엎드려 사망한 은행원…나흘간 아무도 몰랐다
- “전직 대통령 두명 구속한 文…측근들의 ‘정치보복’ 운운은 후안무치” 비판 쏟아낸 홍준표
- 北, ‘하늘의 암살자’ 美 MQ-9 리퍼 6대 日 배치에 초긴장…“선제공격 준비” 맹비난
- “잠자리야?”…문 길이만 4.6m 기상천외 중국 전기차
- 검찰, 딸 압수수색영장에 문 전 대통령 ‘피의자’로 적시
- “천사 본다”는 노르웨이 공주, 세계문화유산서 美 ‘무속인’과 성대한 결혼식
- 쿠팡 배송캠프 주차장서 분신 추정 차량 화재 발생… 40대 전신화상
- 2주 만에 얼굴 ‘반쪽’…홀쭉해진 방시혁 사진 화제
- 서울 땅속이 왜 이래?…종로도 깊이 1.5m 땅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