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별별별’ 음방 3관왕 “엔써 덕분” 르세라핌→오마이걸 컴백 (인기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가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9월 1일 오후 SBS '인기가요'가 방송됐다.
이날 '인기가요' 9월 첫째 주 1위 후보에는 엔믹스의 '별별별', 뉴진스의 '하우 스위트', 키스 오브 라이프의 '스티키'가 오른 가운데, 엔믹스가 1위를 거머쥐었다.
'별별별 (See that?)'은 그루비한 리듬 기반의 올드스쿨 힙합과 컨트리 장르가 융합된 믹스 팝 장르로 엔믹스의 시니컬한 매력이 극대화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엔믹스가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9월 1일 오후 SBS '인기가요'가 방송됐다. 이날 '인기가요' 9월 첫째 주 1위 후보에는 엔믹스의 '별별별', 뉴진스의 '하우 스위트', 키스 오브 라이프의 '스티키'가 오른 가운데, 엔믹스가 1위를 거머쥐었다.
엔믹스 해원은 "2주 차 활동인데 여태까지 같이 활동해주시는 직원분들 감사드린다"며 "가장 중요하고 사랑하는 우리 엔써(팬덤명) 너무 고맙다. 덕분에 피곤하지도 않고 졸리지도 않고 힘들지도 않다"며 소감을 전했다.
'별별별 (See that?)'은 그루비한 리듬 기반의 올드스쿨 힙합과 컨트리 장르가 융합된 믹스 팝 장르로 엔믹스의 시니컬한 매력이 극대화된 곡이다. 엔믹스는 이번 신곡으로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게 됐다.
이날 르세라핌은 ‘CRAZY(크레이지)' 컴백 무대를 꾸몄다. ‘CRAZY’는 나를 미치게 하는 대상을 만난 순간의 짜릿함을 표현한 곡이다. 르세라핌은 보깅 장르를 접목한 쿨하고 절제된 움직임으로 신선한 매력을 보여줬다.
오마이걸은 신곡 ‘Classified(클래시파이드)’로 돌아왔다. 'Classified'는 클래식 음악에 기반을 둔 팝 댄스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신스의 신선한 조합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담고 있다.
이 외에도 '인기가요'에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 DRIPPIN(드리핀), LUN8(루네이트), RESCENE(리센느), 방예담, ARrC(아크), YOUNG POSSE(영파씨), 재현(JAEHYUN),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JUN. K, 찬열(CHANYEOL) 등이 출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엄지원, 맨몸에 명치까지 파인 조끼+튜브톱‥베를린서 과감한 노출
- 故 장진영 15기 ‘국화꽃 향기’ 남기고 떠난 ★‥부친도 딸 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