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고전압 배터리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폴스타 2 운전자를 대상으로 '고전압 배터리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폴스타는 "정부의 전기차 안전 권고 지침에 적극 부응하고, 이용자들의 불안감 해소 및 신뢰 구축을 위해 자발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무상 점검 대상 차종은 지난 2022년 1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판매된 모든 폴스타 2 차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셀의 전압 및 온도 편차 측정 등 16가지 항목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폴스타 2 운전자를 대상으로 ‘고전압 배터리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폴스타는 "정부의 전기차 안전 권고 지침에 적극 부응하고, 이용자들의 불안감 해소 및 신뢰 구축을 위해 자발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무상 점검 대상 차종은 지난 2022년 1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판매된 모든 폴스타 2 차량이다. 무상 점검 항목은 고전압 배터리 셀의 전압 및 온도 편차 측정, 열관리 및 냉각 시스템, 고전압 케이블 손상 점검, 고장 코드(DTC) 체크, 배터리 팩 하부 손상 점검, 최신 소프트웨어 체크 등 총 16가지 항목이다.
무상 점검 기간은 내년 3월까지이며, 가까운 폴스타 서비스 포인트(전국 38곳의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 한 다음 방문하면 된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친 생겨도 나랑 성관계” 16세 국대 제자 성착취 20대 코치
- 책상서 일하다 엎드려 사망한 은행원…나흘간 아무도 몰랐다
- “전직 대통령 두명 구속한 文…측근들의 ‘정치보복’ 운운은 후안무치” 비판 쏟아낸 홍준표
- 北, ‘하늘의 암살자’ 美 MQ-9 리퍼 6대 日 배치에 초긴장…“선제공격 준비” 맹비난
- “잠자리야?”…문 길이만 4.6m 기상천외 중국 전기차
- 검찰, 딸 압수수색영장에 문 전 대통령 ‘피의자’로 적시
- “천사 본다”는 노르웨이 공주, 세계문화유산서 美 ‘무속인’과 성대한 결혼식
- 쿠팡 배송캠프 주차장서 분신 추정 차량 화재 발생… 40대 전신화상
- 2주 만에 얼굴 ‘반쪽’…홀쭉해진 방시혁 사진 화제
- 서울 땅속이 왜 이래?…종로도 깊이 1.5m 땅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