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민혁, '워터밤' 상의탈의 제안 안 해...지켜주더라" ('야간아이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투비 서은광과 민혁이 '워터밤' 공연 비화를 공개했다.
조세호는 민혁에 대해 "요즘 짤이 많이 돌더라. 민혁이 워터밤에서 상의 탈의한 모습을 매체를 통해 처음 봤다. 상대적으로 옆에 계신 분은 민소매를 입고 있었다"라고 말했고 서은광은 그 옆에 있던 사람이 자신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비투비 서은광과 민혁이 ‘워터밤’ 공연 비화를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채널 조세호’에선 ‘그리워하며 기도했던 비투비가 야간아이돌에 l 야간아이돌 EP.4’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비투비 멤버들이 출연, 조세호와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조세호는 민혁에 대해 “요즘 짤이 많이 돌더라. 민혁이 워터밤에서 상의 탈의한 모습을 매체를 통해 처음 봤다. 상대적으로 옆에 계신 분은 민소매를 입고 있었다”라고 말했고 서은광은 그 옆에 있던 사람이 자신이라고 밝혔다. 민혁과 ‘워터밤’ 무대를 꾸민 서은광은 “벗을 엄두가 안 나더라”고 털어놨다. 이에 조세호는 “은광이도 몸이 괜찮은데 민혁이가 너무 (좋아서)”라고 수습했다.
또 민혁은 서은광과 유닛 구공탄을 결성했다고 밝혔다. 독특한 팀 이름에 대한 질문에 민혁은 “‘아기공룡 둘리’를 보면 마이콜이 부르는 ‘라면과 구공탄’에서 (민혁, 은광이)90년생이니까 ‘연탄’에 ‘90년생’ 그걸 결합해서 따왔다”라고 밝혔다.
근황에 대한 토크가 이어진 가운데 민혁은 “워터밤 무대 준비 위해 운동을 진짜 열심히 했다. 혼자서 30분을 채우는데 약간 걱정이 되더라. 혼자서 하기엔 아직 대중적으로 알려진 편이 아니니까 은광이에게 구원투수 요청을 했다. 그렇게 시작된 게 구공탄의 시작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조세호는 “그럼 은광이는 민혁이가 같이 상의탈의 하자고 제의했을 것 아닌가”라고 물었고 서은광은 “안 하던데요? 지켜주던데요?”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세호는 상의 탈의한 민혁의 화제성을 언급하며 “은광이는 조금 아쉽지 않았나?”라고 서은광에게 물었고 그는 “지금 벗어요?”라고 농담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서은광은 “저는 오히려 (‘워터밤’이)나보다는 민혁을 위한 무대라고 생각했다. 사실 그럴 몸도 아니고 그런 페스티벌과 어울리는 이미지도 아닌 것 같고 해서...”라고 덧붙이며 끈끈한 비투비 우정을 드러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채널 조세호'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김정, 21살 연하 남편 공개 "사업 실패로 파산·조울증" ('특종세상')
- 조달환 황금인맥 공개 "김태리가 제자...차은우와 바이크 취미 즐겨" (홈즈)
- 김희철, 비뇨기과 정자 검사법에 '당황'... "주사기 아니고 혼자 빼냐" (찹찹)
- 이종석, 데이비드 베컴·나오미 캠벨과 어깨 나란히...'보스' 얼굴 됐다
- 22기 돌싱 결혼 커플 탄생…경수, 옥순→정희 몰표 받았다 (나는솔로) [종합]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