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연준, 영혼 끌어‘모아’ 부른 OST 오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려의 아이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이 치명적 음색으로 '고막 남친'도 자처하고 나섰다.
솔로 아티스트로선 '첫 출격'으로 기록될 채널A-쿠팡플레이 화제 드라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를 통해서다.
연준 '단독'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연준이 몸 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한편, 7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월드 투어 '액트:프로미스'(ACT : PROMISE)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목조차 ‘연준 스럽게’ 달콤함 그 자체. 연준만의 목소리로 녹음된 ‘보이 프렌드’(Boyfriend)는 음원으로도 출시된다. 1일 오후 6시 국내외 대중음악 플랫폼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연준의 ‘보이 프렌드’는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성 폭등세를 보이는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엔딩을 장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드라마는 연상연하 커플의 ‘극현실적 로맨스’를 뼈대로, 신현빈-문상민 케미까지 더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연준 ‘단독’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새 노래 ‘보이 프렌드’와 관련, 케이팝 안팎에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로 압도적 퍼포먼스를 보여왔던 연준의 ‘찐 필살기’ 가창력을 원없이 감상할 수 있는 넘버로 평가하고 있다.
연준이 몸 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한편, 7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월드 투어 ‘액트:프로미스’(ACT : PROMISE)를 이어간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극강의 퇴폐미 [DA★]
- 이수지 ‘BJ 육즙수지’ 변신…과즙세연·방시혁 패러디 ‘푸하하’ (SNL)[종합]
- 안정환 사이판서 억류 아찔 고백 “내전 국가서 경기 경험 때문” (선넘패)
- 르완다 모델 홍진경-재벌가 사위 된 지창욱…72시간 마침표 (가브리엘)
- 이준, 급습에 혼비백산+돌발상황 발생…조세호 전격 하차? (1박 2일)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