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X혜리, 이 정도로 친했네...간식차 선물+응원 "덕분에 버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배우 변우석, 박경혜의 간식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혜리는 친구들의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과 응원에 힘을 냈다.
"'선의의 경쟁'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들 응원합니다. 혜리야 와서 간식 먹제이~"라며 센스 있는 문구까지 넣어 응원했다.
이에 혜리는 간식 차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 하트 포즈 등을 취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배우 변우석, 박경혜의 간식차 선물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혜리는 1일 "찐 서프라이즈 ㅠㅠ 감동이잖아 ㅠ"라며 근황을 전했다.
현재 혜리는 새 드라마 '선의의 경쟁'을 촬영 중이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혜리는 친구들의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과 응원에 힘을 냈다.
배우 박경혜와 변우석, 김도연이 드라마 촬영 현장에 간식차 선물을 보낸 것. "'선의의 경쟁'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들 응원합니다. 혜리야 와서 간식 먹제이~"라며 센스 있는 문구까지 넣어 응원했다.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로, 극중 혜리는 채화여고의 유일무이한 실세 유제이 역을 맡았다.
이에 혜리는 간식 차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 하트 포즈 등을 취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먹방까지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 귀여움 가득하다.
혜리는 "지치고 힘들 때 옆에 있어주는 내 친구들아 덕분에 버틴다. 너네들이 있어 아주 든든해"라며 "우리 늘 건강하고 행복하자. 많이 많이 고마워"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팔뚝 대형 타투…자유로운 '돌싱라이프'
- 유명 래퍼 팻맨 스쿠프,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향년 56세
- 윤여정, 인터뷰 거절선언 번복..."손석희가 하자는데 어떻게 해"('질문…
- ‘전원일기’ 김정, 21세 연하 남편 공개..“아들이냔 오해 많이 받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