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신보 하라메 공개…라이언 전 총괄 프로듀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이 신보 발매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은 지난달 31일 루셈블 공식 SNS 채널에 3번째 미니앨범 'TTYL'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은 아이브, 아이유 등과 협업한 히트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맡았으며, 루셈블 멤버들이 여러 수록곡의 작사에 참여해 정체성을 녹여냈다.
앞서 루셈블은 신보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은 지난달 31일 루셈블 공식 SNS 채널에 3번째 미니앨범 ‘TTYL’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신곡들의 음원 일부가 담겨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은 아이브, 아이유 등과 협업한 히트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맡았으며, 루셈블 멤버들이 여러 수록곡의 작사에 참여해 정체성을 녹여냈다.
앞서 루셈블은 신보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들은 2일 오후 6시 새 앨범의 음원을 발매한다. 10월 6일부터는 미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공연에 나선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똘똘이' 전현무, 집도 똘똘하네…3년만에 15억↑[누구집]
- 태권도 품새 합격하고 온 8살 팬 “홍진영 누나랑 결혼할래요” [KG 레이디스 오픈]
- 빠니보틀·곽튜브 이어…슈카월드도? 난관 봉착한 ‘샌드박스’
- 연락 한번 없던 조카가 내 재산을? 1인가구의 상속법[상속의 신]
- 사무실 책상서 엎드려 숨진 직원…나흘간 ‘아무도’ 몰랐다
- "두 얼굴의 비빔면" 변우석까지 발탁…팔도의 하이브리드 실험 [먹어보고서]
- 임신중 알게된 남편의 불륜, 두번째 상간소송 가능할까요[양친소]
- 8세 여아 속옷에 손 넣어 만져댄 중학생…무릎 꿇은 부모의 항변
- 도촬당한 나의 스무살…끔찍하지만 성공의 열쇠가 된다면[툰터뷰]
- '지금 아니면 못사'…불붙은 수요에 서울 주택매매 1만건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