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 없어지니까 ‘세찬♥예은’…폭풍 사각관계까지?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곧 배우 강훈에게 핑크빛 눈빛을 보냈던 방송인 지예은이 양세찬과 러브라인을 그린다.
이날 아무런 아이템도 얻지 못한 지예은은 양세찬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나 얼굴 안 봐! 심성 봐, 심성!"이라는 폭탄 발언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양세찬의 전 여자친구가 아름다웠다"는 주위의 증언에 지예은이 발끈하며 질투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줄곧 배우 강훈에게 핑크빛 눈빛을 보냈던 방송인 지예은이 양세찬과 러브라인을 그린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는 ‘8월 생일’ 주인공들의 생일상과 케이크 배지를 건 주사위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아무런 아이템도 얻지 못한 지예은은 양세찬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나 얼굴 안 봐! 심성 봐, 심성!”이라는 폭탄 발언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지예은은 게스트로 나온 강훈이 잘 생겼다면서 수줍어 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주위에선 강훈과 지예은의 러브라인을 부추겼고, 묘한 기류가 형성된 바 있다. 그러나 강훈이 출연하지 않은 사이 양세찬에게 마음을 표현하며 혼란의 삼각 관계를 만든 것이다.
“양세찬의 전 여자친구가 아름다웠다”는 주위의 증언에 지예은이 발끈하며 질투를 드러냈다. 그 모습을 본 양세찬은 “네가 왜 발끈해! 나랑 사귈 것도 아니면서!”라며 당황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티격태격 남매애를 뽐내던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이상 기류가 포착돼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이목이 쏠린다.
여기에 김아영이 “세찬 선배님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세요?”라는 의심스러운 질문을 던지며, 사각 관계의 가능성까지 암시해 폭풍 같은 연애 전선을 예고했다.
임대 멤버 강훈의 부재로 인해 급부상한 ‘세찬♥예은’ 커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는 1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똑같이 생긴 친언니 얼굴 공개…쌍둥이 수준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
- 성시경, 다이어트 대성공…수억 원대 브로치 착용에 시선집중
- 서장훈의 ‘이혼’ 조언이 주목을 받는 이유…화제의 예능 ‘이혼숙려캠프’
- 한소희, 뽀얀 도자기 피부 드러낸 비키니에도 타투는 못 잃어
- 이수지, 이번엔 과즙세연 삼켰다. 청계천 방시혁 패러디에 폭소
- 나영석 PD “망해도 상관없다 했는데, 올해 에그이즈커밍 위기였다” 솔직한 토로
- 서동주, 달달한 커플샷으로 결혼 발표 “뮹뮹아. 결혼해줘 고마워”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연봉 40억’ 나영석→이명한, 최종 보스 설거지 알바 등장에 “존재감이 너무 커” 멤버들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