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국내 와인업계 최초 '친환경 패키지'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L&B는 국내 와인업계 최초로 100% 재활용·생분해 가능한 '와인앤모어 친환경 펄프 패키지'를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과도하게 발생하는 포장재 문제에 주목해 무림 P&P와 공동 개발한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유일 천연 생 펄프 소재로, 일반 토양에서도 6개월 안에 완전 분해된다.
국내 펄프몰드 중 유일하게 식품안전시스템인증(FSSC 22000)을 보유해 더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뛰어난 내구성과 강도를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신세계 L&B는 국내 와인업계 최초로 100% 재활용·생분해 가능한 '와인앤모어 친환경 펄프 패키지'를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
과도하게 발생하는 포장재 문제에 주목해 무림 P&P와 공동 개발한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유일 천연 생 펄프 소재로, 일반 토양에서도 6개월 안에 완전 분해된다.
유럽 인증기관 'TUV AUSTRIA'의 최고 등급 생분해성 인증 'OK compost HOME'을 획득했다. 국내 펄프몰드 중 유일하게 식품안전시스템인증(FSSC 22000)을 보유해 더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뛰어난 내구성과 강도를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와인병 모양 디자인과 펄프 특유의 자연스럽고 매트한 질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패키지 슬리브(종이 띠지)는 고객 취향에 맞춰 간단한 메시지부터 로고, 이미지 등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단체 선물이나 맞춤형 선물도 할 수 있다.
패키지에 들어가는 와인은 가격대별 다양한 추천 라인업을 마련해 선택 폭을 넓혔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준다.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과 신세계 L&B 공식 수입 와인을 취급하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띠동갑 상사에 당했는데 꽃뱀 취급"…성폭력 피해자, 회사 창 밖 투신
- '100억 자산' 82세 여성의 잘못된 끝사랑…50대 남친에 15억 뜯겼다
- "솔비, 도화살 75%…남자 숨 막히게 하는 사주, 남편 복 없다"
- 커피 28잔 단체배달에 "씨XX이네"…배달기사, 업주 향해 쌍욕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