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흉기로 찌른 뒤 아파트에서 투신한 남성 숨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남성이 아내를 흉기로 찌른 뒤 아파트에서 떨어져 숨졌습니다.
부천원미경찰서에 따르면 오늘 새벽 1시 반쯤 부천시 원미구 중동의 한 아파트 47층에서 40대 남성이 떨어져 숨졌습니다.
이 남성은 아내인 30대 여성과 언쟁을 벌이다 흉기로 찌른 뒤 아파트에서 뛰어내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흉기에 찔린 아내는 크게 다쳐 병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부천시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남성이 아내를 흉기로 찌른 뒤 아파트에서 떨어져 숨졌습니다.
부천원미경찰서에 따르면 오늘 새벽 1시 반쯤 부천시 원미구 중동의 한 아파트 47층에서 40대 남성이 떨어져 숨졌습니다. 이 남성은 아내인 30대 여성과 언쟁을 벌이다 흉기로 찌른 뒤 아파트에서 뛰어내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흉기에 찔린 아내는 크게 다쳐 병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사고 당시 집 안에는 두 자녀도 함께 있던 걸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한 뒤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할 방침입니다.
김지성 기자(js@mbc.co.kr)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news/2024/society/article/6632516_36438.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한동훈-이재명 담판‥'채상병·의료대란' 합의 나올까
- 윤 대통령 "국민 위한 의료개혁, 비난 감수하고 해내야 할 소명"
- '아동 성착취물 유포 혐의' 30대 남성, 경찰 방문하자 아파트에서 떨어져 숨져
- 태국 파타야 호텔서 60대 한국인 관광객 추락사
- 오늘부터 2단계 스트레스 DSR 시행‥수도권 주담대 한도 축소
- 넘치고 잠기고 사방 '물폭탄'..취재하던 日기자들 "억! 와‥"
- [스트레이트 예고] 티몬·위메프 사태 '이커머스'에 드리우는 검은 그림자
- [단독] "피의자 문재인 뇌물 2억2천만원"‥정점 향하는 검찰
- [날씨] 낮동안 햇볕 쨍쨍‥내일 중부·해안가 비소식
- 이재명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수긍 못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