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먹으면 우대금리 준다고?"···기본금리 3%에 0.5%P 우대금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쌀 소비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을 돕고 아침밥 먹기를 통한 고객의 건강한 하루를 지원하는 'NH든든밥심예금'을 오는 2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NH든든밥심예금' 가입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홍보모델 변우석의 사인포스터를 증정하며, 'NH든든밥심예금' 또는 'NH올원e통장' 가입고객에 농협쌀맛선 교환권 3만 원권을 추첨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0일까지 판매
NH농협은행은 쌀 소비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을 돕고 아침밥 먹기를 통한 고객의 건강한 하루를 지원하는 ‘NH든든밥심예금’을 오는 2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예금은 특별판매예금으로 오는 30일까지 판매하며, 1인 1계좌로 가입 가능하고 가입기간은 1년으로 100만 원 이상 가입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3%로 아침밥 먹기에 동참하면 0.5%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금리 3.5%(최저 3.0%)를 적용한다.
고객의 상품가입에 따라 우리쌀을 적립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게 된다.
오는 2일부터 30일까지 상품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NH든든밥심예금’ 가입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홍보모델 변우석의 사인포스터를 증정하며, ‘NH든든밥심예금’ 또는 ‘NH올원e통장’ 가입고객에 농협쌀맛선 교환권 3만 원권을 추첨 제공한다.
서정명 기자 vicsj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격선수 김예지, 루이비통 화보 나왔네'…'머스크는 왜 날 언급했을까'
- 매일 밤 30분씩 ‘이것’ 했다는 日남성…12년만에 수명 2배 늘렸다는데
- 평생 죄책감 안고 사셨던 할머니께…주정훈의 가슴 뭉클한 '약속'[패럴림픽]
- ‘벌레’ 도발에 음란 메시지로 받아친 20대…2심서 “무죄” 왜?
- 목욕하는 남성들 알몸 밖에서 보였다…리조트의 황당 실수
- '내 얼굴도 못 알아봐'…뉴진스 인사 못 받은 방시혁도 앓고 있다는 '이 증상'
- '일본의 푸바오' 판다 '샹샹' 이어 엄마·아빠도 내달말 중국에 반환 [지금 일본에선]
- 허미미 '국민 첫사랑' 남주혁에게 받은 카톡 '말하기 싫을 정도였다' 무슨 내용이기에?
- 한국 주니어 男이 해냈다…400m 계주 세계대 결선 진출
-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싶다” 했지만…스포츠공정위 판단은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