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드 클럽' 백호, 입안 주스 '주르륵' 리액션→된장 싸대기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메소드 클럽'에서 백호가 막장 드라마의 재벌집 사모님으로 변신, 마라맛 리액션 연기로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이처럼 백호의 대활약이 담길 페이크 다큐 KBS 2TV '메소드 클럽'은 오는 9월 2일(월)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메소드 클럽'에서 백호가 막장 드라마의 재벌집 사모님으로 변신, 마라맛 리액션 연기로 신선한 충격을 안긴다.
KBS 2TV의 페이크 다큐 '메소드 클럽'(연출 이명섭/작가 오지혜)은 연기파 희극인들과 초진지 정극배우의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으로 희극 배우 이수근, 이수지, 곽범이 매회 정극 배우를 학생으로 맞아 도발적인 연기 수업을 펼친다. 또한 백호, 황정혜, 전경민, 백예림이 고정 수강생 크루로 활약해 색다른 티키타카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9월 2일(월) 방송되는 '메소드 클럽' 2회는 배우 박성웅이 출격해 신세계 '이중구' 캐릭터를 뛰어넘을 명품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메소드 클럽' 1회에서 열정 넘치는 수강생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백호가 반전의 충격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백호는 '클리셰 피하기' 수업 중 재벌집 사모님 역할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백호가 기존의 '워터밤 남신' 이미지와 거리가 먼 파격 연기를 선보인 것. 백호는 재벌집 사모님 역할에 제대로 빠져들어 앙칼진 목소리는 물론 기품 있는 우아한 몸짓을 선보인다. 특히 백호는 큰 테이블에 앉아 고기를 써는 묘사조차 손끝 디테일을 살리며 아침 드라마 속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 듯한 사모님으로 변신한다. 나아가 백호는 불륜을 저지른 남편에게 "된장찌개 먹고 싶댔지? 실컷 처먹어!"라고 소리치며 된장을 얼굴에 바르는 '마라맛' 장면까지 완벽 소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여기에 백호는 웃음까지 놓치지 않는다. 공개된 스틸 속 백호는 굵은 진주 알의 귀걸이와 목걸이를 찰떡같이 소화하는가 하면, 먹던 주스 뱉어내기 리액션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무대 위에서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왔던 백호의 180도 달라진 모습이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
이처럼 백호의 대활약이 담길 페이크 다큐 KBS 2TV '메소드 클럽'은 오는 9월 2일(월)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수지-백호, ‘눈물의 여왕’ 김지원-김수현 완벽 재현 “왜 환자 취급해” (메소드 클럽)
- 이수지, '선업튀' 김혜윤으로 변신…변우석 역은 누구?('메소드')
- 이수근·이수지·곽범, 연기 교습소 '메소드 클럽' 이끈다 [공식]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