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우리가 '가짜 아이돌'이라고?

이승길 기자 2024. 9. 1. 11: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QWER / 타마고 프로덕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파격적인 변신으로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달 30일과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가짜 아이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자회견장을 배경으로 '가짜 아이돌' 논란에 휩싸인 QWER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겼다. 멤버 전원이 빨간 머리로 파격 변신한 QWER은 자신들을 향해 "가짜 아이돌"이라고 외치는 이들에게 정면승부로 맞선다. 이내 사람들의 환호 속에 흥겹게 밴드 연주를 하는 QWER의 모습이 그려지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가짜 아이돌'의 음원과 노랫말 일부도 최초 공개됐다. QWER 특유의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가운데, "HA! HA! HA! HA! HA! HA! / 너만의 IDOL"이라는 노랫말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가짜 아이돌'은 우리를 가짜라고 놀려대도 기필코 진심을 전하겠다는 QWER의 의지가 담긴 곡이다. 특히, QWER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타이틀곡 '고민중독'으로 멜론 월간 차트, 유튜브 뮤직 주간 차트 상위권에 4개월 연속 머물며 '차트중독'을 불러온 만큼 신곡으로 이어갈 '최애 걸밴드' 행보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QWER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가짜 아이돌'을 발매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