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참여
김선우 기자 2024. 9. 1. 11:28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데뷔 후 첫 단독 OST 가창에 나선다.
스튜디오 마음C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연준이 부른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 '보이프렌드(Boyfriend)'를 발매한다.
'보이프렌드(Boyfriend)'는 리드미컬한 신스팝 장르로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친구 혹은 동료로만 느껴지던 상대에게 설렘이라는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는 특유의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에 연준만의 로맨틱한 음색으로 곡이 가진 세련된 무드를 배가한다.
특히 OST 발매와 함께 '새벽 2시의 신데렐라' 비하인드 스케치 장면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은 물론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 '올라운더' 멤버로 꼽히는 연준은 보컬·랩·댄스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겸비하며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아가 연준은 '새벽 2시의 신데렐라'를 통해 단독 OST까지 가창하며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한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쿠팡플레이에서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공개되고 이후 채널 A에서 오후 9시 20분부터 방송된다.
연준이 부른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의 '보이프렌드(Boyfriend('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스튜디오 마음C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년 전부터 딥페이크 신고한 '추적단 불꽃' "범죄라는 인식 시급"
- [단독] '29만명 먹는 물'에 산업용 물질 뿌리고도…"나는 모르죠"
- 미 대선, 또 김정은 두고 '설전'…트럼프 "해리스는 상대 못 할 것"
- 땅꺼짐, 낡은 상하수도관이 원인?…5년간 싱크홀 900개 넘어
- 엔비디아 투자 열기 '주춤?'…한 달 사이 2800억 순매도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