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9개 상권서 비씨카드 2만원 긁으면 7000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이사장 주철수)과 비씨카드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원석)는 1일부터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내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할인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중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는 누구나 상권에서 비씨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신용보증재단(이사장 주철수)과 비씨카드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원석)는 1일부터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 내 소비 활성화를 위한 할인 행사를 연다.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 사업이란 서울시 내 잠재력 있는 상권을 선정해 지역 특성을 살린 매장과 상품을 발굴하고 머물고 싶은 상권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행사는 전체 로컬브랜드 상권 9개소에서 2억6000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는 누구나 상권에서 비씨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7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페이북 애플리케이션 내 마이태그 화면에서 '로컬브랜드 상권 할인' 태그를 추가하고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상권당 월 3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가맹점은 3000여개다. 단란주점·유흥주점 등 일부 업종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에 할인이 적용되는 로컬브랜드 상권은 동대입구역 인근 중구 장충단길, 합정역 인근 마포구 하늘길, 선유도역 인근 영등포구 선유로운, 오류동역 인근 구로구 오류버들, 양재시민의숲역 인근 서초구 양재천길, 공릉역 인근 노원구 경춘선공릉숲길, 효창공원역 인근 용산구 용마루길, 서울대입구역 인근 관악구 샤로수길, 강남역 인근 서초구 서초강남역 상권 등이다.
주철수 서울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더 많은 소비자가 로컬브랜드 상권을 방문하고 상권의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관 여러 기관과 협력해 서울시 로컬브랜드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aer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