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 고막남친 직행?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첫 단독 OST 불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준이 첫 단독 OST를 불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가창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 'Boyfriend'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준이 혼자 드라마 OST를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월 7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연준이 첫 단독 OST를 불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가창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 'Boyfriend'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드라마 비하인드 스케치 장면으로 구성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리드미컬한 신스팝(Synth Pop) 장르 'Boyfriend'는 친구 혹은 동료였던 상대에게 설렘이라는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연준의 로맨틱한 목소리로 내뱉는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몽글몽글한 기분을 선사한다.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가 특징인 해당 곡은 지난 8월 24일 방송된 1회 엔딩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연준이 혼자 드라마 OST를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대중에게 각인된 연준은 이번 곡을 통해 트렌디한 음색을 들려준다. 'Boyfriend'로 활동 확장에 나선 그에게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월 7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를 개최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엄지원, 맨몸에 명치까지 파인 조끼+튜브톱‥베를린서 과감한 노출
- 故 장진영 15기 ‘국화꽃 향기’ 남기고 떠난 ★‥부친도 딸 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