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도 놀라게한 강철체력…김준호子 은우, 금메달리스트도 녹다운('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 아들 은우가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도경동도 한 번에 녹다운시키는 에너자이저 강철 체력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중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뉴 어펜져스' 오상욱과 도경동이 '원조 어펜져스'이자 펜싱 해설위원으로 활약한 김준호와 '우형제' 은우-정우 형제를 만난다.
나아가 은우는 거실을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돌며 "삼촌도 뛰어 봐!"라며 오상욱, 도경동을 능수능란하게 지휘한다는 전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준호 아들 은우가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과 도경동도 한 번에 녹다운시키는 에너자이저 강철 체력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1일 방송되는 '슈돌' 539회는 '빛나는 금메달 삼촌들' 편으로 MC 최지우와 슈퍼맨 박수홍, 김준호, 최민환이 함께한다. 이중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뉴 어펜져스' 오상욱과 도경동이 '원조 어펜져스'이자 펜싱 해설위원으로 활약한 김준호와 '우형제' 은우-정우 형제를 만난다. 특히 오상욱은 지난 11월 '슈돌'에 출연해 은우의 두 돌을 맞아 2미터가 훌쩍 넘는 기린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바. 이에 '금빛 검객' 오상욱과 도경동이 펜싱 마스크와 함께 카리스마를 벗고 '우형제'와 만나 자아낼 친근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날 은우는 업그레이드된 말솜씨와 열정적인 에너지로 오상욱, 도경동을 휘어잡는다. 은우는 다리를 좌우로 교차시키는 현란한 스텝과 함께 '은우 쇼'의 포문을 연다. 도경동은 "삼촌이 피아노 칠게. 춤 춰"라며 장난감 피아노 앞에서 자세를 잡으며 즉석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한다. 이에 은우는 클래식에 몸을 맡긴 채 마치 음악의 신이 내린 듯한 동작을 선보여 폭소케 한다. 발 끝을 드는 우아한 동작과 지휘를 하는 듯 손을 휘저으며 '은차르트'의 강림을 알린 것. 나아가 은우는 거실을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돌며 "삼촌도 뛰어 봐!"라며 오상욱, 도경동을 능수능란하게 지휘한다는 전언.
이에 오상욱은 소파에 대자로 누워 "은우야 너 200바퀴는 넘게 뛴 것 같아"라며 34개월 은우의 지치지 않는 체력에 혀를 내두른다. 도경동은 "형, 20년은 늙은 것 같아. 초점 똑바로 잡아"라며 경기장 위에서는 한 치의 오차 없는 포커 페이스를 유지하던 오상욱의 지친 모습에 웃음을 터뜨린다고. 이처럼 금메달리스트도 녹다운 시켜버린 은우의 넘치는 체력이 보는 이들에게도 활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오상욱과 도경동을 위해 전복 솥밥, 해물 갈비찜, 랍스타 라면까지 초호화 보양식을 준비한다. 이 가운데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뉴 어펜져스'의 제5의 멤버로 힘을 전했던 김준호의 비하인드가 밝혀진다. 오상욱, 도경동은 입을 모아 "중계석에 준호, 경환 형이 있어서 힘이 됐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낸다. 이에 김준호는 "중계석에 올라와 조언 듣는 걸 보면서 '이놈들 절실하네'라고 생각했다"라며 선배로서 동작 티칭과 응원을 보냈던 순간을 떠올린다는 전언.
한편, 도경동은 "이상형은 다른 사람한테는 차갑지만 나한텐 애교쟁이였으면 좋겠다"라며 은우와 정우 형제에게 푹 빠져 결혼에 대한 생각을 드러내기도 한다고.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돈 있는 줄 알고”..투신시도자 가방 훔쳐 달아난 남성
- 윤여정, 인터뷰 거절선언 번복..."손석희가 하자는데 어떻게 해"('질문…
- [SC이슈] 육즙수지가 말아주는 방시혁-과즙세연 패러디…지독한 재능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팔뚝 대형 타투…자유로운 '돌싱라이프'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