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가짜 아이돌'로 컴백…멤버 전원 빨간머리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신곡 '가짜 아이돌'로 컴백한다.
이들은 지난달 30~31일 양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짜 아이돌'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해 컴백 임박을 알렸다.
영상에는 '가짜 아이돌' 논란에 휩싸인 QWER이 기자회견을 연 모습이 담겼다.
빨간 머리로 파격 변신한 QWER은 자신들을 향해 "가짜 아이돌"이라고 외치던 이들 앞에서 공연을 선보이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30~31일 양일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짜 아이돌’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해 컴백 임박을 알렸다.
영상에는 ‘가짜 아이돌’ 논란에 휩싸인 QWER이 기자회견을 연 모습이 담겼다. 빨간 머리로 파격 변신한 QWER은 자신들을 향해 “가짜 아이돌”이라고 외치던 이들 앞에서 공연을 선보이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를 통해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가짜 아이돌’ 음원 일부가 공개돼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분위기다.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은 “‘가짜 아이돌’은 ‘우리를 가짜라고 놀려대도 기필코 진심을 전하겠다’는 QWER의 의지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 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리다고 선처구하더니"...60대 경비원 기절시키고 촬영한 10대들
- ‘홀인원에 신데렐라 후보’ 김새로미, “욕심보다는 집중력 있게” [KG 레이디스 오픈]
- “월급으론 턱없다” 직장인 사이에 인기인 '이 부업'
- "연상인 10대 여학생 성폭행"...경찰 꼬집은 판사, '무죄' 선고
- 전통에 웃고 운 서연정, “또 다른 신데렐라 탄생하길” [KG 레이디스 오픈]
- "내 눈을 의심했다"...밖에서 알몸 훤히 보이는 남성사우나, 실수?
- 단식투쟁 임현택 의협회장, 긴급 병원 후송
- 반찬 대신 과자로.. 한국 '김'으로 사로잡은 '이 나라'[食세계]
- '이태원 참사'로 떠난 故 이지한, 동국대 명예졸업…母 "하염없이 눈물만"
- 제1135회 로또 1등 ‘1, 6, 13, 19, 21, 33’…보너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