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과즙세연 'LA 스캔들' 장면, 'SNL 코리아'서 패러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6가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의 'LA 스캔들'을 패러디했다.
'SNL 코리아' 고정 출연자인 이수지와 김규원이 각각 'LA 스캔들'을 불러일으킨 유튜브 영상 속 과즙세연과 방시혁 의장의 모습처럼 꾸민 채 횡단보도를 걷는 연기를 선보였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 영상에 방시혁 의장이 과즙세연 및 그의 언니와 함께 미국 LA 베벌리힐스의 횡단보도를 걷는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스캔들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러디 장면은 지난달 31일 공개된 ‘SNL 코리아’ 시즌6 첫 회 전종서 편의 ‘SNL 디지털 쇼츠’ 코너에 담겼다. ‘SNL 코리아’ 고정 출연자인 이수지와 김규원이 각각 ‘LA 스캔들’을 불러일으킨 유튜브 영상 속 과즙세연과 방시혁 의장의 모습처럼 꾸민 채 횡단보도를 걷는 연기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방시혁 의장이 과즙세연의 언니를 위해 사진을 찍어주던 모습도 패러디했다. 과즙세연의 이름을 패러디한 ‘육즙수지’로 등장한 이수지는 자신의 SNS 계정에 촬영 당시 찍은 사진도 올렸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 영상에 방시혁 의장이 과즙세연 및 그의 언니와 함께 미국 LA 베벌리힐스의 횡단보도를 걷는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스캔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하이브는 “방시혁 의장은 과거 지인이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가운데 (과즙세연의) 언니를 우연히 만났고, 연예계 종사자 사칭범과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한 바 있다”며 “이후 두 분이 로스앤젤레스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 예약해주고 안내해 준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리다고 선처구하더니"...60대 경비원 기절시키고 촬영한 10대들
- ‘홀인원에 신데렐라 후보’ 김새로미, “욕심보다는 집중력 있게” [KG 레이디스 오픈]
- “월급으론 턱없다” 직장인 사이에 인기인 '이 부업'
- "연상인 10대 여학생 성폭행"...경찰 꼬집은 판사, '무죄' 선고
- 전통에 웃고 운 서연정, “또 다른 신데렐라 탄생하길” [KG 레이디스 오픈]
- "내 눈을 의심했다"...밖에서 알몸 훤히 보이는 남성사우나, 실수?
- 단식투쟁 임현택 의협회장, 긴급 병원 후송
- 반찬 대신 과자로.. 한국 '김'으로 사로잡은 '이 나라'[食세계]
- '이태원 참사'로 떠난 故 이지한, 동국대 명예졸업…母 "하염없이 눈물만"
- 제1135회 로또 1등 ‘1, 6, 13, 19, 21, 33’…보너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