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YB 윤도현이 직접 러브콜? 그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가수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의 귀 호강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오늘(9월 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한국 록의 살아있는 전설 YB 윤도현의 러브콜을 받은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특히 이 복면 가수에게 YB 윤도현이 직접 러브콜을 보냈던 일화가 공개되어 시선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의 귀 호강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오늘(9월 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한국 록의 살아있는 전설 YB 윤도현의 러브콜을 받은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듀엣곡 무대에 이어 자신만의 비장의 무기를 선보인 놀라운 가창력에 판정단의 칭찬 세례가 이어진다. 특히 이 복면 가수에게 YB 윤도현이 직접 러브콜을 보냈던 일화가 공개되어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원조 칼군무 아이돌 인피니트의 메인보컬 남우현의 눈시울을 자극한 무대가 공개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남우현은 깊은 감명을 받은 듯 감상평에 앞서 말을 제대로 잇지 못한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선사한 가슴을 울리는 노래에 눈물이 맺혔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수많은 가요제에서 대상을 휩쓸며 존재감을 입증했던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솔로곡 무대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판정단의 박수갈채를 받은 한 복면 가수가 과거 여러 가요제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실력자임이 밝혀지자 판정단 석이 발칵 뒤집힌다. 수준급 노래 실력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한 이 복면 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치열한 보컬 경쟁을 뚫고 229대 가왕으로 등극한 복면 가수의 정체는 오늘(1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복면가수, ‘선업튀’ 변우석과 특별한 인연? 특급 에피소드 공개 (복면가왕)
- 이승철, '복면가왕' 깜짝 등장…열렬한 팬심 고백한 복면 가수는?
- '복면가왕' 박현호, 반전 매력 뒤엎은 '멀티 플레이어' 주인공
- '복면가왕' 꿰뚫어 본 유니스 임서원, 알고 보니 최연소 판정단
- '복면가왕' 정호철-박현호-희진-김남일 정체 공개 "대본대로만 해" [종합]
- '복면가왕' 2024 파리올림픽 주역, 복면 가수로 출연? "자세가 탁구 선수"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