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와 결별’ 이재욱, 군대간다

강주일 기자 2024. 9. 1.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올 초 에스파 카리나와의 열애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배우 이재욱이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재욱은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사석에서 만난 지코의 즉석 섭외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지코는 “키가 너무 크고 잘생겼더라. 심지어 노래까지 잘하더라”며 “느낌이 딱 오지 않나. 제가 바로 그 자리에서 섭외했다”고 밝혔다. 이재욱은 “아직도 기억난다. 뛰어오시더니 ‘아티스트’에 나와달달라며 ‘형만 믿어’라고 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지코의 눈은 틀리지 않았다. 이재욱은 지코와 함께 프라이머리의 ‘자니’(Feat. 다이나믹 듀오)의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를 열창하며 노래실력을 입증했다.

이재욱은 ‘앞으로의 활동계획’을 묻는 지코의 질문에 “사실 군대가 얼마 안 남았다. 내년을 생각하고 있다”며 “가기 전까지 많은 활동을 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SNS캡처



이재욱은 지난 2월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나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밀라노에서 진행된 명품 브랜드 프라다의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각종 악플에 시달리며 힘든 시간을 보낸 끝에 빠른 결별을 택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