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활동 중단 당시 카페서 알바…오전 6시부터 일했다" (감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정연이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 당시 카페 알바를 했던 걸 공개했다.
강남은 "제가 카페를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고, 정연은 "제가 실은 카페 알바를 했었다"라고 얘기했다.
강남은 "그때 카페에서 만들었던 게 기억 나요"라고 물었고, 정연은 "제가 여기서 최초 공개인데, 공황 때문에 활동을 쉬었을 때 카페 알바를 했었다. 친구네 집에서 하는"이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트와이스 정연이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 당시 카페 알바를 했던 걸 공개했다.
31일 '감별사' 유튜브 채널에는 '강남 집 털러 갔는데 상화 물건만 잔뜩 받았다고?! 최초로 부부 애장품 받아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강남은 엄청난 양의 기부 물건을 제공했고, 정연에게 "부탁이 있다"라고 입을 열었다.
강남은 "제가 카페를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고, 정연은 "제가 실은 카페 알바를 했었다"라고 얘기했다.
강남은 "열심히 살았네. 알바하고 학교 다니고 오디션 보고 그런 거냐. 지금은 스타디움 가고? 책 써라 책"이라며 깜짝 놀랐다.
강남은 "그때 카페에서 만들었던 게 기억 나요"라고 물었고, 정연은 "제가 여기서 최초 공개인데, 공황 때문에 활동을 쉬었을 때 카페 알바를 했었다. 친구네 집에서 하는"이라고 고백했다.
이를 듣던 강남은 "집에서 가만히 있는 게 아니라. 그래도 움직였었구나"라고 칭찬했다.
정연은 "오전 6시에 출근해서 오후 4시까지 (근무했다)"고 말했고, 강남은 "뭐야 빡세게 했네"라며 "그 친구는 얼마나 부담스러웠겠어. 알바비를 얼마나 줘야 하는 거냐. 한시간에 한 6000만원 줘야 하는 거 아니냐. 그 친구는 파산 정도가 아니냐"라고 농담했다.
이에 정연은 "다행히 사장님이 양해를 해주셨다"고 했는데, 강남은 "내가 그 때 카페를 했어야 했는데"라고 아쉬워했다.
한편 정연은 건강상의 문제로 네 차례나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2020년 목디스크 치료를 위해 복용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갑작스러운 체중 이상을 겪기도 했으며, 심리적 불안 장애 등의 문제로 그룹 활동에 유동적으로 참여했다. 이후 지속적인 치료와 운동 등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복귀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윤여정, 인터뷰 거절선언 번복..."손석희가 하자는데 어떻게 해"('질문…
- [SC이슈] 육즙수지가 말아주는 방시혁-과즙세연 패러디…지독한 재능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팔뚝 대형 타투…자유로운 '돌싱라이프'
- 가수 사금석, 말기암 투병 충격 근황..“두 달 만에 체중 17kg 줄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