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차화연 욕심 어디까지...이상준X한수아, 결별→임수향, 또 도박빚 갚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수향이 차화연의 도박빚을 갚았다.
31일(토)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박도준(이상준 분)이 해고됐다.
한편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 드라마 KBS2 '미녀와 순정남'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수향이 차화연의 도박빚을 갚았다.
31일(토)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박도준(이상준 분)이 해고됐다.
이날 백미자(차화연 분)는 공마리(한수아 분)에게 반찬가게를 시작하려고 한다며 2억 원을 요구했다.
공마리의 통장에서 큰 금액이 나간 것을 알게 된 공진택(박상원 분)은 이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고 공마리가 박도준의 어머니인 백미자에게 돈을 보낸 것으로 인해 박도준이 의도적으로 접근했다고 생각, 그를 해고한다.
박도준은 공마리에게 "우리 엄마가 너한테 돈 뜯어낸 것 때문에 더 이상 널 만날 수 없어"라며 이별을 고한다.
백미자가 공마리가 건넨 돈과 이순정(이주실 분)의 금을 팔아 도박한 것을 알게 된 박도라는 박도식(양대혁 분)에게 "나 출연료랑 광고 찍은 거 들어왔어. 오빠가 대신 갚아줘"라며 돈을 건넨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임수향에 진심 어린 한마디
- 지현우, 고윤 앞에서 임수향 향해 “도라야” 본명 외쳐 (미녀와 순정남)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임수향 지키기 위해 박상원 양자 됐다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기억 찾은 임수향에 눈물 엔딩…전국 18.4%
-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기억 찾은 임수향 안고 오열 "왜 안 믿어줬어"
- ‘의식불명’ 지현우, 교통사고로 응급 수술…‘친모’ 이일화 충격 (미녀와 순정남)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