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실물 어떻길래…경리 “도망갔다”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경리가 5년 만에 '컬투쇼'를 찾았다.
31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출연했다.
6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경리는 '컬투쇼'에 5년 만에 출연해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서 래퍼 키썸,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경리가 5년 만에 ‘컬투쇼’를 찾았다.
31일(토)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출연했다. 6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경리는 ‘컬투쇼’에 5년 만에 출연해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서 래퍼 키썸,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경리는 작년 연기 활동에 매진했다.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화제의 배우 변우석과도 함께 출연했다. 경리는 “너무 잘 생겨서 웃음이 나더라, 입꼬리가 올라가서 도망갔다”라며 변우석 실물 영접 후기를 전했다.
한편 경리의 솔로 타이틀곡 ‘Cherry’는 신스팝 장르의 노래로, 드라이브에 안성 맞춤인 곡이다. 경리는 “‘Cherry on top’의 의미를 살려, ‘마무리에 정점을 찍는 삶, 자신감을 가지고 나를 사랑하는 삶을 살자’라는 내용의 곡”이라고 밝혔다.
뮤직비디오에는 귀여운 고양이가 등장한다. 경리는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해 “Cherry라는 고양이를 하루 종일 찾으러 다니지만, 결국 Cherry는 나였다. 인생의 여정을 담은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경리는 ‘Cherry’의 음원 발매 후 첫 라이브를 컬투쇼에서 선보였고, 방청객들은 “중독성 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나인뮤지스’의 컴백 소문에 대해 묻자, 경리는 “(컬투쇼에서) 처음 얘기한다”라며 “준비를 하려고 했다가 사정들이 있어 무산됐다. 소속사도 각자 다르고, 결혼하신 분들도 있다”라며 속사정을 밝혔다.
경리는 부산 출신이지만, LG 트윈스의 팬이라고 한다. “제일 먼저 LG 트윈스에서 시구로 불러주셔서 그렇다”라고 이유를 설명한 경리는 “서울에서 오래 살아서 제2의 고향 같다”라고 덧붙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솔비, 재력 어느 정도길래? "사비로 스태프 풀빌라 휴가" (컬투쇼)
- '18kg 감량' 솔비 "데뷔 때 몸무게 비슷…식단 조절+운동 中" (컬투쇼)
- 코요태 빽가 "김종민 여자친구? 예쁘고 부티 난다" 극찬 (컬투쇼)
- 김윤아 "솔로앨범, 전곡 사랑 이야기…남편 ♥김형규 얘기 없어" (컬투쇼)
- 김윤아 "♥김형규, 강남역 이름 낙찰 NO…11억 있으면 좋겠다" (컬투쇼)
- '데뷔 25년 차' 고아성 "'컬투쇼' 대놓고 피했냐고? 한 번도 안 불러줘"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