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vs미토마’ 아스널-브라이튼 선발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튼과 아스널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아스널과 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은 8월 3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만 31세에 불과한 브라이튼 신임 감독 파비안 휘르첼러는 개막 2연승을 달리며 프리미어리그 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지난 시즌 리그 준우승한 아스널은 이번 시즌 전력이 더 강해진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브라이튼과 아스널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아스널과 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은 8월 3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앞서 리그 2연승을 달린 두 팀이 만난다. 두 팀 모두 후방 빌드업 중심의 세련된 축구를 펼치는 팀이라 눈이 즐거운 경기가 예상된다.
만 31세에 불과한 브라이튼 신임 감독 파비안 휘르첼러는 개막 2연승을 달리며 프리미어리그 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지난 경기에서는 '거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잡았다. 이제 또 다른 산을 넘을 차례다. 지난 시즌 리그 준우승한 아스널은 이번 시즌 전력이 더 강해진 상태다.
두 팀 모두 가용 자원을 최대한 활용한다. 아스널은 카이 하베르츠, 부카요 사카, 마르틴 외데고르 등을 선발 투입한다.
브라이튼은 대니 웰벡, 미토마 카오루, 주앙 페드로, 얀투바 민테 등으로 맞선다.(자료사진=미토마 카오루)
※ 선발 라인업
▲ 아스널
다비드 라야 - 벤 화이트, 윌리엄 살리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위리엔 팀버 - 토마스 파티, 데클란 라이스, 마르틴 외데고르 - 부카요 사카, 레안드로 트로사르, 카이 하베르츠
▲ 브라이튼
바트 베르브뤼겐 - 조엘 벨트만, 루이스 덩크, 얀 폴 반 헤케, 잭 힌셀우드 - 제임스 밀너, 카를로스 발레바, 주앙 페드로, 얀쿠바 민테, 미토마 카오루 - 대니 웰벡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도연 “손흥민 대화할 때 더 매력 있어, 연락처 교환은‥”(할명수)
- 황치열, 토트넘 손흥민 유니폼 가격에 입이 떡‥얼마길래?(컬투쇼)
- ‘9년 전 오늘이야!’ 토트넘 SNS 손흥민 입단 9주년에 흥분 상태
- 손흥민 ‘살롱드립2’ 출격, 장도연 팬서비스 지적에 “아 진짜” 예능감도 월클
- ‘멀티골’ 손흥민 PL 이주의 팀 포함
- 손흥민 이강인 득점포 후 홍명보호 발표, 오늘(26일) 기자회견
- 1경기만 반전, ‘멀티골’ 손흥민 공동 최고 평점9
- ‘멀티골’ 손흥민 압박에 무력했던 에버턴, 토트넘 4-0 완승
- 英BBC 손흥민 첫 골에 “픽포드 추격한 손흥민의 공로”
- “선발 빼야” 혹평에 손흥민은 멀티골로 답했다 [PL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