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송범근과 서먹서먹하냐는 질문에 당황…벌칙 선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주가 연인 송범근과 관련한 질문에 대답을 피했다.
멤버들이 차례로 답을 하고, 이미주의 차례가 오자 딘딘은 신중하게 질문지를 뽑아들어 이미주에게 건넸다.
이미주는 질문에 답하지 않고 "저는 고추를 먹겠다"며 매운 고추를 먹는 벌칙을 선택했다.
이에 딘딘이 "사실 저 질문에 고추를 먹었다는 건 서먹서먹하다는 거 아니냐"고 의심하자 이미주는 "아니다. 노코멘트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이미주가 연인 송범근과 관련한 질문에 대답을 피했다.
3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멤버들이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났다.
이날 '놀뭐' 멤버들은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질문지를 뽑아 질문에 대한 진실을 말하거나 매운 고추를 먹어야 하는 게임을 진행했다. 멤버들이 차례로 답을 하고, 이미주의 차례가 오자 딘딘은 신중하게 질문지를 뽑아들어 이미주에게 건넸다.
질문지에는 '나는 지금 연인과 서먹서먹하다'라고 적혀있었다. 이를 본 이미주는 당황했고, 멤버들 역시 "소름이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미주는 질문에 답하지 않고 "저는 고추를 먹겠다"며 매운 고추를 먹는 벌칙을 선택했다. 이에 딘딘이 "사실 저 질문에 고추를 먹었다는 건 서먹서먹하다는 거 아니냐"고 의심하자 이미주는 "아니다. 노코멘트다"라고 답했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