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보는 순간, 감동 밀려와"…아버지 뮤직비디오, 21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아버지'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2100만뷰를 돌파했다.
2022년 8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아버지' 뮤직비디오는 30일 기준 조회수 2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은 2022년 8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처음 공개됐다.
2022년 5월 발표한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아버지'는 '진달래꽃'의 우지민이 작사·작곡하고 장재원이 편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아버지'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2100만뷰를 돌파했다.
2022년 8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아버지' 뮤직비디오는 30일 기준 조회수 2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은 2022년 8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처음 공개됐다.
2022년 5월 발표한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아버지'는 '진달래꽃'의 우지민이 작사·작곡하고 장재원이 편곡했다. 치매에 걸린 아버지의 이야기가 담겨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인트로부터 가슴을 파고드는 맑은 피아노 소리는 아들의 입장에서 추억 속 어린 시절의 모습을 떠올리며 순수한 마음의 소리를 애절하게 들려준다.
임영웅은 "이 노래를 들으시면서 좋았던 순간들이 추억이 되는 그런 곡이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아빠 생각에 울컥", "보는 순간 감동의 쓰나미"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12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 선수로 나선다. 임영웅은 대회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 돕기에 기부한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 희망 갖게 됐다"…자궁 없이 태어난 20대 여성, 무슨 병 앓길래
- "치과에서 사랑니 빼다 17살 아들 숨졌다"…일본이 `발칵`
- "BJ과즙세연 옆에 있던 사람 맞나"…방시혁, 반쪽 된 모습 공개
- "얘들아 여기서 놀아"…매장에 돗자리 깔고 아이들 놀게 한 부모들
- "시끄럽다" 훈계에…60대 경비원 폭행하고 영상 SNS 올린 10대 2명 징역형 구형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