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태양 단독콘서트 깜짝 등장… "게스트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양 선배님의 공연에 게스트로 나오게 돼 영광입니다."
가수 전소미가 태양 단독콘서트에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전소미는 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태양 단독콘서트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 인 서울'(TAEYANG 2024 TOUR [THE LIGHT YEAR] IN SEOUL) 1일차 공연에서 '패스트 포워드'와 '아이스크림' 무대를 펼쳤다.
태양의 단독콘서트는 2017년 이후 7년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전소미가 태양 단독콘서트에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전소미와 태양은 더블랙레이블에 함께 몸담고 있는 ‘소속사 선후배’ 사이다.
전소미는 3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태양 단독콘서트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 인 서울’(TAEYANG 2024 TOUR [THE LIGHT YEAR] IN SEOUL) 1일차 공연에서 ‘패스트 포워드’와 ‘아이스크림’ 무대를 펼쳤다. ‘패스트 포워드’ 무대에선 공연장을 테크토닉으로 물들였고, ‘아이스크램’ 무대에선 유쾌한 에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태양의 단독콘서트는 2017년 이후 7년 만이다. 이번 공연은 8월 31일~9월 1일 양일간 개최된다. 이후 오사카, 도쿄, 홍콩, 타이페이 등으로 투어를 이어간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평 캠핑장서 30대 남성 숨진 채 발견…"텐트 안 숯불 피운 흔적"
- 광기의 고민시.. '아없숲'에서 탄 새파란 스포츠카의 정체[누구차]
- “월급으론 턱없다” 직장인 사이에 인기인 '이 부업'
- 순식간에 빨려 들어가 ‘날벼락’.. ‘싱크홀’ 공포[사사건건]
- ‘이틀 연속 홀인원 터졌다’ 김새로미, 렉스턴 스포츠 칸의 주인 [KG 레이디스 오픈]
- 밀양 골프장서 카트 전복…1명 중상 2명 부상
- 외제차 받고 술자리·골프 접대까지…공공병원 직원 구속
- 반찬 대신 과자로.. 한국 '김'으로 사로잡은 '이 나라'[食세계]
- '이태원 참사'로 떠난 故 이지한, 동국대 명예졸업…母 "하염없이 눈물만"
- '2m30' 우상혁, 로마 다이아몬드리그 우승...파이널 진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