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같은 놈”… 유재석, 진주 말 끊는 이이경에 한소리 ‘폭소’(‘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이이경에게 한소리 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는 '일찍 와주길 바라'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지각 상습범인 진주에게 "이런 거 다 떠나서 진짜 아무 할 말도 없는 건 진주예요"라며 또 지각한 것을 문제 삼았다.
이에 진주는 "오늘 아침에 바지가 커서 실로 꿰매면서 좋은 모습 보이려고 노력했는데..."라고 말을 했지만 옆에서 이이경이 계속 하품을 해 말이 끊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는 ‘일찍 와주길 바라’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지각 상습범인 진주에게 “이런 거 다 떠나서 진짜 아무 할 말도 없는 건 진주예요”라며 또 지각한 것을 문제 삼았다. 이에 진주는 “오늘 아침에 바지가 커서 실로 꿰매면서 좋은 모습 보이려고 노력했는데...”라고 말을 했지만 옆에서 이이경이 계속 하품을 해 말이 끊겼다.
이에 발끈한 유재석은 “얘는 버라이어티를 잘못 배웠어”라며 “숏폼 같은 애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이경은 “오 맞아! 숏폼 구독자 500만이다”라며 틈새 자랑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해준♥︎김승혜 청첩장 포착...“저희 결혼합니다” - 스타투데이
- 태양 “가사 씹히고 박자 놓쳐...오랜만 콘서트 떨린다” - 스타투데이
- ‘백설공주’ 변요한 고준 기묘한 공조 예고...상승세 탔다 - 스타투데이
- 태민, 오늘(31일) 첫 솔로 월드투어 시작 - 스타투데이
- 수지, 제니 간식차 선물에 감동 ‘훈훈한 우정’ - 스타투데이
- 태양 “무려 7년만 콘서트, 기다려주셔서 감사” - 스타투데이
- ‘전참시’ 이상엽 매니저 생애 첫 소개팅...결과는? - 스타투데이
- 김지호, 무결점 민낯 ‘환한 미소’ - 스타투데이
- 이광용 아나, 21년 만에 KBS 떠난다...“다시 출발선” - 스타투데이
- 김우빈 수지, 이종석 커피차 응원에 활짝 “고마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