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김민종 "父 정육점서 한끼에 고기 5㎏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도 국가대표 김민종과 김하윤이 남다른 일화를 공개한다.
31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국가대표 4인방인 유도 김민종·김하윤 선수, 역도 박혜정 선수, 태권도 박태준 선수가 출연한다.
김민종은 아버지가 마장동에서 정육점을 운영한다며 '육수저' 다운 일화를 공개한다.
빠른 00년생 김하윤은 '누나'라고 부르던 00년생 김민종이 친구로 지내자고 한 제안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유도 국가대표 김민종과 김하윤이 남다른 일화를 공개한다.
31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국가대표 4인방인 유도 김민종·김하윤 선수, 역도 박혜정 선수, 태권도 박태준 선수가 출연한다. 이들은 남달랐던 유년 시절부터 선수촌에서의 생활, 올림픽 비하인드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이날 김하윤은 국제 대회 경기 도중 상대 선수를 버티다 기절했던 아찔한 경기 에피소드를 전한다. 이어 "정신을 금방 차리고 눈을 떠보니 들것 드는 사람이 6명이나 와있었다"며 속상했던 경기 일화를 유쾌하게 전한다.
김민종은 아버지가 마장동에서 정육점을 운영한다며 '육수저' 다운 일화를 공개한다. 김민종은 "아버지 정육점에서 한 끼에 4~5㎏ 정도 먹어봤다. 너무 많이 먹으니까 아버지 태도가 바뀌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빠른 00년생 김하윤은 '누나'라고 부르던 00년생 김민종이 친구로 지내자고 한 제안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