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제니 간식차 선물에 감동 ‘훈훈한 우정’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4. 8. 31. 1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블랙핑크 제니의 응원에 화답했다.
수지는 31일 SNS에 "어머머머 우리 제니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분홍색 가운을 입고 제니가 보낸 간식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니는 "예쁜 수지 언니와 '다 이루어질지니' 배우 스태프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블랙핑크 제니의 응원에 화답했다.
수지는 31일 SNS에 “어머머머 우리 제니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분홍색 가운을 입고 제니가 보낸 간식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지는 꽃받침 포즈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제니는 “예쁜 수지 언니와 ‘다 이루어질지니’ 배우 스태프분들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수지는 제니 사진이 담긴 액자 옆에 스마트폰을 올려두고 찍은 셀카도 공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온라인커뮤니티 등에는 수지와 제니가 영화 ‘리볼버’를 관람하기 위해 영화관에 방문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이 가운데, 제니의 간식차 응원에 두 사람의 친분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수지는 배우 김우빈과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를 촬영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양 “무려 7년만 콘서트, 기다려주셔서 감사” - 스타투데이
- ‘전참시’ 이상엽 매니저 생애 첫 소개팅...결과는? - 스타투데이
- 김지호, 무결점 민낯 ‘환한 미소’ - 스타투데이
- 이광용 아나, 21년 만에 KBS 떠난다...“다시 출발선” - 스타투데이
- 김우빈 수지, 이종석 커피차 응원에 활짝 “고마워” - 스타투데이
- ‘불후’ 손태진, 사촌 동생 진원에 경고 “눈물 닦을 준비됐지?” - 스타투데이
- 에스파 윈터, 인형 미모 - 스타투데이
- 한소희 파격 비키니...타투 눈길 - 스타투데이
- ‘나쁜 기억 지우개’ 김재중 진세연, 약속의 키스 ‘애틋+설렘’ - 스타투데이
- ‘이태원 참사’ 故 이지한, 명예 졸업장 받았다 - 스타투데이